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현재 위치
  1. Home
  2. Q & A

Q & A

상품 게시판 상세
  • [교환 및 반품 하시는 방법과 규정]
  • Writer somemood (ip:121.142.232.73) Date2017-02-28 추천하기 Hit6086 0점


교환 및 반품 안내


1) 수령하신 날로부터 상품을 반드시 Q/A 게시판에 접수 이후 즉시 저희측으로 7일이내 반송 보내주셔야 합니다.

2) CJ 대한통운 (1588-1255) 으로 직접 '반품예약' 해주세요.

3) 부분 배송을 받으신 경우, 마지막 수령하신 상품과 하나의 택배로 반송 해주셔야 하며 각각 보내실 경우,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4) 교환/반품 배송비용을 미입금시 처리가 지연됩니다.

5) 반송 제품은 받으신 상태 그대로 이중포장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패키지, 옷걸이, 택 손상시 차감후 환불)


교환 및 반품 주소


- CJ대한통운 이용시  :반품예약 접수시, 자동 입력되는 주소 (cj김포뭉무집배점)

- 타택배 이용시 : 경기도 김포시 풍무로 146번길 32 3층 303호 썸무드(엘리베이터 내려 맨오른쪽 사무실)




배송비용 안내


1)상품 교환시 : 하단의 계좌로 6,000원의 배송비용을 고객님의 성함으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2)상품 반품시 :  3,000원 :초기 배송비용을 결제하신 경우 3,000원

                     6,000원 : 8만원 이상 무료배송으로 인한 무료 수령, 15만원 이상 구매로 무료 배송을 받으신후 반품하여 금액이 충족되지 못하는 경우, 반품으로 인해 최종 결제금액이 8만원 미만인 경우


3000원 : 초기 배송비용을 결제하신 경우

6000원 : 8만원 이상 무료배송으로 인한 무료 수령, 반품으로 인해 최종 결제금액이 8만원 미만인 경우


*우리은행 1002 340 288413 서지*


3)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

 -동일 상품으로 교환시 : 무료 

 -다른 상품으로 교환 : 재발송 비용 3,000원 (고객님의 변심이 포함됩니다.)

 -반품 : 최초 배송비용 3,000원 (정상품 교환 가능하시지만 반품으로 고객님의 변심이 포함됩니다.)

           총 구매금액이 8만원 이상인 경우, 무료


4)타택배(편의점 택배포함) 및 CJ대한통운 '반품예약'이 아닌 일반접수로 반송할 경우, 반드시 선결제해주셔야합니다. 

5)택배비 동봉은 받지 않습니다. 임의 동봉하여 분실시 재부담해주셔야 합니다.

6)무료부분배송 받으신 경우, 수령하신 상품의 80%이상을 반품 요청하실 경우에 고객님께서 배송료를 모두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평일 기준 7일이상 지연시, 무료 부분배송 처리를 자동으로 발송해드리고 있으며 합배송을 원하실 경우, 반드시 Q&A게시판에 요청주시길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 불가한 경우


1)제작상품의 경우, 함께 동봉되는 패키지의 손실 및 미 반송

2)착용 이후에 발견되는 하자 부분

3)공정상 발생되는 실밥, 초크 자국

4)공정상 발생되는 사이즈 오차 1-3cm (신축성이 있는 의류인 경우 더 오차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5)착용 흔적 : 화장품 자국, 1회성 착용, 향수, 디퓨저, 바디로션, 오일 등 향이 나는 모든 제품 포함하여 베임현상)

6)세탁 및 수선 이후에 발견되는 하자 상품 

7)사전에 구매전 옵션란에서 동의 받은 상품, 제작 상품

8)신발 박스 훼손, 초기 배송된 부분과 달리 이중 밀봉된 상태가 아니어 상품 재판매의 가치가 하락한 경우

9)모니터의 사양(핸드폰 이나 PC의 제품 차이)에 따른 색상, 질감, 사이즈 등의 개인적인 판단




불량 처리가 불가능한 경우


1)착용,세탁 이후에 발견되는 하자 부분 

2)공정상 발생되는 사이즈 오차 1-3cm (신축성이 있는 의류인 경우 더 오차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3)실밥, 초크, 본드 자국, 원단 특성관련 사전 안내된 제품 등 대량생산에 의한 부분


-원단에 따른 특성

    1)데님 : 워싱 작업시 스톤 작업으로 인해 주머니 등에 스톤, 모래 등이 발견될수 있으며 워싱의 모양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2)린넨 : 특유의 질감으로 올트임, 혼합된 실이 발견 될수 있으며 특유 질감에 관련한 주관적인 의견 (ex/ 까슬하다, 생각보다 까칠하다, 비친다 등)

    3)신축성이 있는 제품 :리오더에 따라 2-4cm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4)쉬폰 및 실크 등의 얇은 소재 : 특성상 박음질의 부분이 일직선이 아닌 살짝 울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5)주름 및 플리츠 : 손으로 직접 만져 제작되는 경우, 간격이나 모양이 동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재단 & 봉제 과정에서 1-3cm의 오차가 발생되며 이는 불량이 아닙니다.


-의류 및 신발 특성

    1)제작을 위해 표기하는 부분 : 단추 및 지퍼 등의 위치를 표시하기 위한 초크, 컬러수성펜(붉은,푸른계열/세탁시 지워지는 부분)

    2)마감 및 접합부분 : 본드자국, 마감처리 (가위로 잘라지는 실밥)

    3)이염 : 진한 계열이나 데님의 경우 이염이 될 가능성이 있어 사전에 드라이클리닝과 단독 세탁을 절대적으로 권장합니다.

    4)보풀 : 소재의 특성상 마찰 및 착용으로 부터 발생되는 부분은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불량이 아닙니다.


  


교환 및 반품이 완료되는 기간


-반품 상품을 조회하셨을 때, 배송 완료가 되는 부분은 담당 대리점에 도착한 상태입니다. 

 대리점 도착 이후, 다음날 저녁시간에 상품이 사무실로 도착하며 다음날 부터 처리 됩니다.

 ex) 6/1일 도착 확인 -> 6/2일 저녁 썸무드 사무실 도착 -> 6/3일 부터 순차적 처리 진행


1)교환 기간 : 도착 후 최소 3-7일 (거래처의 입고 현황에 따라 달라지며 리오더 기간인 경우 연장될 수 있으며 품절 될 경우 환불처리 됩니다.)

2)반품 기간 : 회수 후 평균 3-7일 이내 

   2-1)카드취소 : 썸무드 업체 취소 -> 카드 대행사의 취소 1일 소요 -> 결제하신 수단으로의 확인 1일 소요 -> 영업일 기준으로 3-5일내 취소되며 결제하신 카드사에 따라 취소 기준일이 동일하지 않습니다.

   2-2)무통장입금 : 반품 접수시, Q&A 게시판으로 환불받으실 은행, 계좌번호, 성함을 남겨주시면 확인 기간 이후 입금처리 됩니다


-환불은 초기 직접 결제하신 수단으로만 가능합니다.




수선 안내


-대량생산으로 수선 및 A/S 불가하며, 단 1회 착용하였더라도 새상품 교환 및 반품처리 되지 않습니다.




세탁 안내


-모든 의류 : 드라이클리닝, 건조기 사용을 권하지 않습니다.

-데님, 워싱, 짙은 컬러(검정,네이비)의 상품, 스웨이드 및 가죽 상품 : 반드시 단독 세탁 및 전문 업체에 의뢰

-신발, 악세사리 : 물세탁 금지, 신발 전용 클리너로 오염부위만 제거(전문 업체에 의뢰), 금속제품은 수분 및 공기 노출시 변색 될수 있으므로 밀봉하여 보관




File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Comment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